26 November 2018

I Bought $450 of BLACKPINK JENNIE MAKEUP... this aint it chief

[FOREVER21] Pink Cherry Coke Denim Jacket: ↬ https://bit.ly/2PRsUFo ➤ [GIVENCHY] Rouge Interdit Satin Lipstick #20 Wild Rose: ↬ https://bit.ly/2r5pos3 ...

안녕하세요, 페이에요 :)

음.. 우선 여러분들께... 여기에 코끼리가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이 방에요. 네, 머리가 짧아졌죠~? 붙임 머리를 떼어 버렸거든요. 그러니까 이게 제 진짜 머리에요. 엄청 짧고, 엄청 얇고, 엄청 외롭고... 싱글입니당. 보시다시피, 제 뒤에 박스가 엄청 쌓여있죠. 왜냐하면, 제가 450달러가 넘는 물건을 질렀기 때문이죠. 블랙핑크 제니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면 뭔들...! 뭐, 어찌됐든. 저는... 제니와 저 사이에 뭔가를 느껴요... 우리 둘 다... 솔로인거? 말이 나온 김에, 전 이걸 꼭 해야했어요. 저 자신을 위해서... 저 사실 좀 울었거든요. 그... 얇은 선을 안넘으려고 했는데, 근데 넘어버렸으요... 아예 다른 쪽으로 가부렀어... 닭이 왜 길을 건넜는지 모르겠어요. 전 닭이 있는 쪽에 있는데, 근데 제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우린 왜 여깄죠? 이게 다 제니 때문이에요. 제니 때문에 닭이 길을 건넜다구요! 오케이? 그게 다에요. 뭐.. 어쨌든 ㅎㅎ 저 립스틱 안바른거 이상한데 좀 괜찮은 듯. 마치.. 제가 차에 치여서 길 건너... 도로 건너로 날아가 버린 듯한...? 음... 상자 열어서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 이거 원래 저희 엄마 가위거든요~

미국에 완전 처음 왔을 때부터 있던.. 전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뭐. ㅇㅇ. 엄마가 미국 처음 오셨을 때 사용하셨겠죠. 근데 지금은 제가 가지고 있죵. 음청 오래 됐네요. 세상에. 립스틱 하나 샀는데. (실화ㅋ?) (거의 숨은 그림 찾기 수준) 찾았당. 외로운 샌드위치. 이유도 없이 박스가 겁나 크네요. 이 립스틱은... 타투... 웨이즈... 컨투어.... 커투어... 전 못해요... 전 그냥... 전 안돼요. 안된다고. YSL 거구요, 하나에 37달러랍니다. 알아요. 겁나 싸죠. 제니가 V 라이브에서 이 립스틱을 보여줬었는데요. 더럽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움. 자, 이게 첫번째 제품이에요! 이제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발라봐야 할 듯. 흐아.. 돈 냄새. 나한테는 없는. 음, 이 영상은 좀... 괜찮아요, 블랙핑크 제니니까요. ㅎ 그러니까 괜찮아요. 전 개인적으로는 밝은 핑크빛의 립스틱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제 입술이 엄청 돌출되어 보이거든요. 번복할게요. 색깔 겁나 이쁜디요.

저 지금 겁나.. 이거 진짜 오늘 도착할 곳에 잘 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엄~청 매트하게 마르구요, 색깔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왜 제니가 절 위해 골랐는지 알겠어요. 왜 우리가 친구인지도. 37달러 값을.. 하... ㅎㅎㅎㅎ 드럭스토어에서 이런 색 더 싸게 살 수 있지 않나요? 37달러 값어치를 하냐구요? 아녀. 하지만 제니가 발랐기 때문에... 첫 데이트에 바르고 나가기 정말 좋은 컬러라고 생각해요 ^.~ 이 립스틱은 솔직히... 아... 왜.... 굳이 내가 나가야 돼...? 오키.... 이런 느낌? 전 좋아요. 그러니까... 좋다구용. 다음. 아, 이거 Cotta Pink 라네요. 세포라~ 공짜 샘플! 받을만 하니까요~ 감사드려욤. 지방시 제품이구요, 루즈 앵터딧 라인입니다. 20호, 와일드 로즈. 이것도 제니가 V 라이브에서 보여줬었는데요, 제니가 보여준 립스틱들이 대부분 엄청 밝은 분홍색이더라구요. 저 보통 이런 컬러 절대 안발라요.. 이렇게 되니까요!

그냥 안어울려요. 복어 같아. 별로임. 이게 34달러라.. 정말 그럴 만 하죠? 머리 왜 이래... 앞머리 없는 척 해야겠어요. 만약 입술만 동동 뜨는 색을 찾고 있다면, 좋아하실거에요. 다음 제품은 디올이에요! 저도 디올 립스틱이 몇 개 있는데, 쓰진않고... 그냥 가지고 있어요. 뭐.. 내가 뭔가 된 것 같은 기분? ㅎ 알죠? 이런 느낌적이 느낌. 뷰티... 유튜버로서. 이것도 37달러에요. 루즈 디올 리퀴드 라네요. 엄청 매트한 라인이에요. 블랙핑크가 디올과 콜라보를 했었는데요, 멤버 한명씩 시그니처 립스틱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요. 제니 립스틱은 특히 더 잘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엄청 가지고 싶었고... 얼른 발라보고 싶었어요... 엄청 크리미 하네요. 냄새도 좋구요. 텍스쳐가 다했다. 이 핑크를 위해 살아왔던 거야~ 이것도 마찬가지로, 제 입술을 엄청 튀어나와 보이게 하네요. 그래서 싫냐구요? 그건 아니구요.

그럼 좋아요? 뭐, 네! 입술 겁나 커보이네... 데일리로 쓰기엔 괜찮을 것 같은데... 입술 안쪽에만 발라서 그라데이션을 줘도 괜찮을 듯 하네요. 꽉 꽉 채우기 보다는요. 봄 여름에 바르기 좋은 컬러에요. 와~ 나 뭔가 되게 뭐 된 거 같다~ 쩐당~ 이런 느낌의 색입니다. 이거 좋네요. 이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텍스쳐 면에서요. 자, 다음은! 여기 있네요. 샤넬. 만약 여러분이 제니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으시면... 울 애긔 팔로우 좀 하세요. 인간 샤넬이거든요. 나도 그러케 되고 싶어... 그렇게... 헐. 대박. 저도 인간 샤넬입니당. 배송비까지 다 해서 200달러 정도 썼어요. 샤넬~~~~ 시방 지금 내가 뭘 한 것이여. 겁나 귀한 것을 데리고. 공식 샤넬 스티커에요. 그 말인 즉슨.... 공식적인 인간 샤넬이라는 뜻이죠. 자, 여기 샤넬이 있어요. 공간 낭비를 겁나 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죠. 하지만 괜찮아요. 인간 샤넬이니까요 ㅎㅎㅎ 작은 파우치도 있네요. 이 안에는 샘플들이 작게 들어있어요. 인간 샤넬이니까요. 샘플을 받을 자격이 있죠. 단 한개지만요. 근데 이 파우치는 공짜잖아요~?

어라, 잠깐만요. 하나가 더 들어있었네요. 공짜 샘플. 이걸 산거죠. 세상은 원래 이렇게 돌아가요. 저를 위해 돈을 쓰고, 저는 요만한... 명품이란.. 자, 이렇게 맨 아래쪽을 보시면... 저한테는 오른쪽이고 여러분한테는 왼쪽이겠네요. 엄청 와일드한.... 팩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와일드 팩이라고 부른답니다. 그게 끝이에요. 당신도 이제 인간 샤넬이랍니다 ^.~ 이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인간 샤넬임을 증명하세요! 남자애들이 엄청 괴로워하는 걸 볼 수 있을거에요. 쓸데없는 소리는 그만 하고. 자, 다시, 이렇게... 제가 립스틱만 사지는 않았어요. 아이 섀도우 팔레트도 샀구요, 인간 샤넬이 이렇게 삐까뻔쩍한 봉투 안에 들어 있는 영수증을 깜빡했네요. 이런 영수증 외에도, 이런 봉투 안에 들어있는 '너가 이만큼이나 돈을 썼답니다 호갱님 ^.~ ' 이라고 쓰여져 있는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마음의 소리에요. ㅋ 자, 첫번째 립스틱부터 가볼까요. 410호 코랄 내추럴...? 루즈 코코 립 블러셔에요. 제니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제품을 올렸었어요. 난리가 났죠. 저도 그 중 하나였구용. 굉장히 코랄 코랄 하네요.

색이 별로 잘 안보이는데... 얼마나 얇은지 보이시죠? 이거 바르고 나가도 아무도 샤넬을 발랐다는 걸 모를거에요. 우린 겸손하니까요. 아무도 저희가 립스틱에 그렇게 많은 돈을 들였다는 걸 알면 안돼요. 우리는 겁나 겸손한 인간 샤넬이니까요.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투명하게 발리는 코랄 컬러 립스틱이에요. 겸손 여왕이네요 ㅋ 아, 그리고 30달러에요. 다음 샤넬 립스틱은~ 이건데요, 작은 립 틴트 어플리케이터가 있네요. 140호구요, .... 이름은.... 루즈 얼루어 잉크 매트 리퀴드 립 컬러입니다. 이건 37달러구요. 이것도 V 라이브 때 보여준 것 같네요. 전에 보여드렸던 립스틱이랑 엄청 비슷한 색이에요. 크리미한 제형이고, 보통의 모브 핑크 컬러보다 더 연하네요. 그래도 2번째 제품만큼 연하진 않아요. 색깔 여깄어요. 다 똑같죠? ㅎㅎㅎㅎ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색깔인데 10,000개 정도 가지게 생겼네요. ㄱ.. 괜찮아... 제니잖아. 다음 샤넬 제품은 루즈 코코 립 블러셔에요. TV 광고에서 이걸 발랐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놀랍죠? 사실 발라 볼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딱 이 색깔일 거니까요. 사실 좀 짜증나네요. 이것도 엄청 얇게 발리네요.

내가 너한테 돈을 내야하니 아니면 너가 나한테 돈을 줘야하니? 야. 말해봐. 누가 제 입술을 막 때린 것 같네요. 샤넬에서 산 마지막 립스틱이에요. 리퀴드 파우더. 952호 이보케이션 (Evocation). 이건.... 30달러에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이걸 바르고 나왔었어요. 패키지 엄청 귀엽네요. 거짓말 아녜요~ 오마갓~ 지금까지 중에 젤 예뿜~ 사실 확실하진 않음~ 모르겠다~ 히힛~ 뭐야 이거 어떻게 쓰는거야.. 이렇게 짜서... 내용물이 올라오면... ... 지금 제 입술 처럼요. 정말 전에 봤던 색깔이랑 똑같... 후. 제니. 제니? 홀리 쉩. 꿈처럼 부드럽게 발리네요.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건 마치... 난 블랙핑크가 아닌 평범한 소녀지만... 근데 난 너와 같아... 우린 자매고.... 이런 느낌이에요. 유노? 다 제치고, 이게 제일 부드러워요. 다른 색 보다 이 색이 더 마음에 드는데요, 이건 진짜 바르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괜찮... ... 오늘 이거 바를 거에요.

괜찮은데요? 전 좋아요. 진짜 좋은데요? 아님 내가 그냥 피곤한 건가? 자, 이거는요. 에크... 에크라트.... 에니마티쿠.... 옴브레스... 에스 파피퍼레즈 크레이투어. 쿠아드라 아이섀도우. 인간 샤넬 만이 읽을 수 있고... 샤넬 할 수 있어요. 어찌됐든, 이건 스토리에 올라왔던 아이섀도우 팔레트에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요... 헐 대박.... 엄청 벨벳 벨벳한 파우치네요... 아, 여기 경고문이 있네요. 여러분이 제니랑 너무 똑닮아질 수 있다는...? 조심해야돼요. 와, 엄청 쪼그맣네요. 61달러! 제 손등에 발색해볼게요. 이걸 데일리로 쓸 거냐구요? 아니오. 전 이 조합이... 이해가 되지않네요. 제가 회색을 거의 안쓰거든요. 제 눈에 회색을 바르면.. 제 머리 회색을 부각시킨달까..? 왜냐면 저는 늙었고, 스트레스가 겁나 많으니까요. 오.. 느낌이... 어... 엄청 건조하네요. 와, 발색 쩌네요. 보세요. 눈썹 뼈 하이라이팅에 좋을 것 같아요. 부드러워요. 부드러운데 건조함. 전 부드럽고 건조하지 않고 그냥 건조하지만, 뭐.

나이스! 크리스마스 초콜릿 느낌... 자, 이 회색 가볼까요. 엄청 진하게 발색되네요. 내 뒤통수를 쳤엉. 빨간색. 헐 대박~ 이 빨간색 토나오도록 예쁘네요! 엄청 농축된 느낌이어서 절 죽였어요... 제니는 이 브라운색을 잘 쓰더라구요. 저 제니 알잖아요. ㅎㅎ 이거 정말 괜찮은데요. 제 인생에 생기를 줬어요. 와닿지 않으시면, 그럼 제가 더이상 할 수 있는 일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까요. ㅋ 자, 우리의 마지막 제품! 확인되지 않은 제품이지만 이 제품은 꼭 포함시키고 싶었어요. 왜냐면... 저는 궁지에 몰려서 사는 걸... 이걸 하느냐, 마느냐. 저는 우유부단하니까요. 블랙핑크가 겟잇뷰티라는 쇼에 나왔었는데요, 각자의 메이크업 제품을 들고 왔었어요. 확실히 그것들이 무슨 제품인지 말해주지는 않았지만... 제가 완전 엄청난 팬은 아니라서 그 쇼를 보지는 않았지만 말이에요. 넝담ㅋ 진정하세요. 저 지금 가위 들고 있음. 진정하세요. 누군가가... 이름은 없지만 이렇게 출처를 올릴게요... 인터넷에 올렸는데요. 그 쇼에 들고 왔던 제품들 리스트를 작성하셨더라구요. 그냥 들고 있는 제품이 뭔지 살펴보고 찾으신 것 같아요. 한번 다 쭉 훑어봤는데요.

제니는 카일리 코스메틱 제품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근데 무슨 컬러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아요. 어찌됐든 고르긴 했어요. 최대한이요. 결국... 잘 모르겠다는 거에요. 그래도 이 스티로폼이 있으니까요. 좋네요. 버건디, 브론즈 팔레트를 가지고 있었어요. 이건 버건디 팔레트에요. 저 이거 있음. 예이! 이거 하나 돈 쓸 필요가 없... 었다....ㅋ 엄청 생산적이군요! 이건 가을가을한 팔레트에요. 이 아래 색들이 제 최애구요. 여기에 발색을 몇개 해볼게요. 이 위에요...ㅋㅋㅋ 이 색도 이쁘네요! 와 겁나 예뻐! 브론즈 팔레트! 자, 카일리! 이것 만이라도 잘하자~?! 사실 아무 것도 안함. 그냥 그 자체로 된거죠. 제가 잘 쓸 것 같은 팔레트네요. 이쁘다~ 뷰티풀~ 진짜 이쁘네요. 전 이거 진짜 좋아요. 참고하세요. 자 이제 조금 남았어요. 만약 제니가 진짜 이 색들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 같아요.

왜냐면 연한 핑크색이거든요. 얇게 발라볼게요... 이건 코코 케이구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 별로거든요. 저한테 안어울려요. 포뮬라는 좋아요. 저 카일리 립 키트 좋아하거든요. 브라운 컬러들만요. 자, 이제 캔디 케이를 발라볼까요. 이건 좀 더 누디해요. 전 이 컬러가 코코 케이보다 훨씬 더 좋아요. 캔디 케이와 코코 케이 중에 하나를 추천해드리자면, 캔디 케이 사세요. 다음은 돌체 케이. 누디 브라운 컬러... 이 색깔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누드색 중에서는, 이런 누드 색깔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이게 훨씬 더 잘어울리네요. 영상은 이렇게 마무리하구요! 여러분들이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케이팝 아이돌이 바른 제품들을 사느라 탕진하고 은행 잔고를 태워버리는 걸 더 보고싶으시다면, 영상 좋아요 눌러주시구요,.... 기도해주세요. 구독도 잊지 마시구요. 우린 인간 샤넬이에요! 다음에 만날 때까지, 안녕~